[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전세계에서 단연 높은 인터넷 사용률을 기록한 대한민국은 2018년 기준 가구당 컴퓨터 보급률이 무려 75%에 이를 만큼 매우 높다.

때문에 현대인들 대부분은 개인업무, 학업 및 직장업무를 처리할 때도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를 이용하고, 인터넷이 아니더라도 컴퓨터를 활용한 작업을 하는 경우도 상당수다.

그러나 자주 사용하는 만큼 크고 작은 고장이 많이 발생한다. 또한, 컴퓨터의 S/W 설치부터 운영체계, 네트워크 등은 일반인들이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때문에 안전한 컴퓨터 사용을 위해서는 전문적으로 컴퓨터를 수리하는 컴퓨터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하다.

오산과 동탄 지역에서 컴퓨터수리 잘하기로 입 소문난 '오산컴퓨터수리'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발생하는 하드웨어 고장부터 데이터관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의 컴퓨터수리를 무려 10년 넘게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기본적인 윈도우설치와 각종 프로그램 설치는 물론 컴퓨터/노트북 수리 및 액정교체와 신품조립컴퓨터 및 중고컴퓨터 판매 등을 다방면으로 서비스하며 오산컴퓨터수리, 오산컴퓨터출장수리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은 컴퓨터 서비스 관련 종사자들의 업무적 표준을 올바르게 정해 업무를 진행한다는 점. 덕분에 컴퓨터 고장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고 신속하게 수리해줘 컴퓨터수리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다.

특히 컴퓨터 서비스를 원만하게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인증해 주는 컴퓨터 안심서비스 제도를 도입해 부당 수리비 청구 및 부실 수리를 막아, 어떤 유형의 컴퓨터 수리든 믿고 맡기는 이들도 많다.

컴퓨터 수리가 모두 끝난 뒤 요금에 대한 걱정도 없다. 컴퓨터 협동조합 서비스 표준 요금표를 기준으로 소비자에게 부당하거나 과다한 요금청구를 방지하기 위한 수리비 10배 보상제 실시 전문 감사제에도 앞장서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인들의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도와주는 컴퓨터 및 노트북 수리가 고민이라면 오산컴퓨터수리처럼 전문가에게 문의해보자.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