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판교에 신개념 라운지펍 더 밸류펍이 오픈했다. 더 밸류펍은 카페, 뷔페, 라운지펍까지 한데 어우러진 신개념 펍이다. 이러한 판교역펍은 판교테크노밸리 직장인은 물론 연인들도 한번쯤 방문해 보고 싶은 색다른 데이트코스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 밸류펍은 지역사회와의 특색을 자연스레 살렸다. 대왕판교로에 위치한 특성상 판교테크노밸리 IT, 게임산업 종사자가 많다 보니 ‘지성인들의 놀이터’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식인간 소통, 정보교류까지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이곳은 평범한 펍과 달리 다양한 이벤트와 준비된 시스템을 접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캐주얼 다이닝과 화기애애한 술자리를 가질 수 있어 테크노밸리 구성원들이 퇴근 후 가벼운 맥주 한잔, 또는 주말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눈과 입이 즐거운 사교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더 밸류펍에는 수제맥주는 물론 와인, 위스키, 샴페인, 칵테일 등 다양한 주종을 구비하고 있다.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주류 리스트로 한 테이블에서도 ‘통일’ 없이 개인이 원하는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픈 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무제한 제공되는 뷔페도 장점이다. 오후 6시에 오픈, 새벽 3시에 마감하는 만큼 퇴근 후 간단한 술자리부터 2차, 3차 술집으로도 제격이다.

새로운 판교역 맛집 밸류펍은 또 매일같이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알렸는데 오후 6~7시까지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주류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요일은 ‘여성의날’로 선정, 여성고객의 경우 첫 주문 주류를 1+1으로 제공한다. 금요일, 토요일은 ‘불금’ ‘불토’를 즐길 수 있도록 클럽데이로 정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때 시간제한 없이 무제한 드링크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신데렐라이벤트, 택시이벤트, 이웃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판교 지역 젊은이들의 ‘핫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