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부산 해운대 도심 속 전 객실 오션뷰를 품은 럭셔리 마린케이풀빌라펜션이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등 특급호텔들이 많은 중심요지 자리한 프라이빗 럭셔리 마린케이풀빌라펜션은 특색 있는 색깔과 프로모션으로 부산 여행에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마린케이풀빌라펜션 대표는 “누구나 쉽게 가까운 곳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부산펜션 및 전국 최초로 펜션 대실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강조했다.

펜션 대실 시스템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은 개별수영장과 노천버블스파를 이용하는 연인을 비롯해육아모임, 파티, 계모임 등 부산 및 울산 등 인근에 거주하는 이들로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럭셔리 마린케이풀빌라펜션은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번 3월 프로모션은 입학시즌을 맞이해 전국 대학생 20%할인 및 부산시민 20% 할인을 진행하고, 4월 프로모션은 재방문 및 서포터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황금연휴가 기대되는 5월에는 특별한날이 많은 만큼 5월의 신부 및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여행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마린케이 풀빌라펜션에서 특별한 날 더욱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충분한 공간으로 호평 받고 있다. 객실에서 송정해수욕장 오션뷰를 만끽 할 수 있고, 노천버블스파와 개별수영장 객실 등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개별테라스는 물론 바비큐장도 개별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루프탑 POOL & SPA 에서 바라보는 뷰는 마치 해외에 나와있는 듯한 인생사진도 가능하다. 

해운대 중심요지 도심 속 고급 풀빌라펜션으로 호텔어메니티, 시몬스침대, 구스침구, 조식서비스 등 특급시설을 갖추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도보 2분거리에 송정해수욕장이 있다. 

한편, 예약 및 프로모션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