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수익형 부동산의 전통적인 효자상품으로 오피스텔을 꼽을 수 있다. 초기 투자자금이 낮아 부담감은 적고 안정적인 수익도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누린다. 높은 인기만큼 우후죽순 공급되는 오피스텔들은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독자적인 차별성을 갖춰야한다. 입지적 장점은 기본이고 가격 경쟁력과 상품의 차별화까지 우수한 오피스텔만이 투자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 시대가 된 것이다. 

부동산전문가는 “과거 공간설계의 특화나 수납특화 등을 앞세워 소비자의 마음을 얻으려 했다면, 이제는 소비자들과 투자자들의 눈높이가 한층 높아졌음을 인지하고 확실한 차별화를 선보여야 부동산 불황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기존 오피스텔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선포한 ‘유은 채움 오피스텔’이 분양 돌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투자의 격이 다른 오피스텔로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 경의중앙선 야당역 출구와 도보거리에 위치하게 되는 유은 채움 오피스텔은 타 지역과 달리 부동산규제나 금융규제와 무관한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새롭게 공급된다.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로 전용면적 22㎡의 A타입 45실, 25㎡의 분리형 B타입 69실, 31㎡의 투룸형 C타입 12실, 총 126실로 구성된다.

유은 채움 오피스텔은 운정신도시 최초의 올인원 오피스텔로 놀라운 차별성을 갖췄다. 지하, 지상 2개 층에는 대형마트, 브랜드 커피숖 등 생활밀착형 근린상가들이 내정되어 있고, 2층부터 7층까지 308대의 자주식 주차가 가능한 주차타워를 도입한다. 이를 통해 기존 오피스텔의 문제점 중 하나였던 주차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고, 편안한 장보기부터 여유로운 주차까지 그야말로 원스탑 생활이 가능한 오피스텔로 평가 받고 있다.

오피스텔 입구와 바로 연결되는 수변경관은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을 누리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한다. 소리천과 산책로는 물론, 소공원인 빛오름 공원이 조성돼 있고, 운정신도시의 상징과도 같은 운정호수공원도 도보로 1분이면 닿을 수 있다. 사시사철 힐링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며, 이마트와 메가박스, 일산 로데오거리, 롯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인접해있어 주거편의성이 탁월하다. 

유은 채움 오피스텔은 투자 측면에서도 그 가치가 뛰어나다. 그 이유는 투자의 성공을 완성하는 오피스텔의 기본 조건과 프리미엄 요소를 완벽하게 갖추었기 때문이다. 

우선 파주의 기존 파주출판단지, 문발산업단지 등 10여개 산업단지의 16만여 배후수요를 비롯해 LG의 역량이 집중된 파주 LG 디스플레이의 35만 수요를 확보했다. 금년 6월을 목표로 축구장 14배 규모의 P10 공장 준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LG 디스플레이는 구미, 창원단지까지 통합된 클러스터로 조성 예정이다. 향후 파주시의 핵심 성장 동력원으로 근무자들의 실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오피스텔이 절실하다. 유은 채움 오피스텔이 그 확실한 대안이 될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운정신도시는 부동산의 황금기를 누리고 있는 중이다. GTX 노선이 확정, 2023년 개통되고, 운정3지구 신규 공급이 개시됨에 따라 유은 채움 오피스텔도 그 수혜를 톡톡히 누리게 된다. GTX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에 닿을 수 있어 사실상 강남생활권이라 해도 무방하다. 

또한 간선급행버스인 BRT노선이 확충되고, 지하철 3호선 연장, 서울-문산 간 도로, 김포-관산 간 도로 개통이 계획, 추진되고 있어 기존 제1, 제2자유로, 경의중앙선 등 외에도 서울접근성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운정3지구에 따른 개발호재와 더불어 그만큼 높은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가격 메리트는 유은 채움 오피스텔만의 가장 큰 강점이다. 현재 야당역세권에 위치한 다른 오피스텔과 비교 불가한 운정신도시 내 최저 분양가로 확실한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다. 또 부동산대책이나 대출규제와 무관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규제의 반사이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것도 투자자들이 환영할만한 부분이다.

운정신도시에서 최상의 주거편의와 최고의 투자수익을 상징하는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하게 될 유은 채움 오피스텔은 마감과 옵션에서도 차별화를 보여준다. 기본적인 최신 가전 옵션은 물론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개방형 창, 오픈 테라스, 반자동 메탈슬라이드 현관중문, 완전 인출식 이동테이블, 블루투스스피커, 광파오븐레인지, 음식물 분쇄처리기와 최신 홈 I.O.T까지 제공하는 것이다. 실수요자들에게는 아파트급 이상의 생활편의와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주거지로 투자자에게는 확실한 고수익과 환금성, 안정성을 선사하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유은 채움 오피스텔은 이미 수차례 분양성공을 이룬 유은타워의 5차 사업으로 그만큼 신뢰성과 노하우를 갖추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성공은 확실하다.”며 “상품성은 물론 가장 중요한 가격과 수익성 부분에서도 월등하게 뛰어나기 때문에 조기완판이 예상된다. 또한 극히 한정된 공급이라 운정신도시 오피스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서두르는 게 좋다”고 전한다. 

홍보관은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해 있고 방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