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봄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지역이 바로 강릉이다.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고 주말나들이와 드라이브를 즐기기위해 강릉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강릉 경포대 벚꽃축제는 경포호 인근 약 4Km구간에서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여행객들로 벌써부터 북적이고 있다.

경포대는 벚꽃뿐만 아니라 바다와 소나무숲을 같이 즐길 수 있어 추천하는 여행지이다.

또한 오죽헌,참소리박물관,경포아쿠아리움등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도 인접해 있어 가족여행지로 많이 찾고 있다.

강릉 여행 중 강릉 시내에 위치한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한 자리에서 18년 째 영업 중인 강릉 맛집이다.

경포대와 강릉역에서도 인접해 있으며 한돈인증점으로 국내산 암돼지 수제생갈비와 수제양념갈비만 판매하는 곳으로 현지인들도 즐겨찾는 강릉 경포대 맛집이다.

사장이 직접 숙달된 솜씨로 주문즉시 갈비포를 정육하는 곳으로 알려졌으며, 당일 준비한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서둘러 방문해야한다.

화력이 좋은 비장 참숯을 사용해 고기의 겉면은 바삭하며 육즙은 가득품고 있으며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은 명이나물은 무한리필되기 때문에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

같이 제공되는 갈치속젖은 제주도에서 공수한 뒤 비법양념을 해 이 집만의 특별한 맛을 낸다. 고기를 먹는 손님에게는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돼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저녁 10시까지 영업하며 기다리는 손님이 많으니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