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완연한 봄이 찾아온 홍대에도 벚꽃이 피어나며 나들이 객이 몰리고 있다.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도심 중 한 곳으로 불리는 홍대에서 많은 이들은 친구모임부터 데이트까지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곤 한다.

벚꽃구경 후 조금은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기 위해 최근 홍대 이색테마카페로 불리는 ‘친구네 허준’이 데이트코스의 완성으로 sns를 장식하고 있다.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친구네 허준’은 새로운 놀거리 문화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복층구조의 친구네 허준은 마치 다락방에 온 듯한 아늑함과 센스 넘치는 소품으로 호기심을 자극해 소녀감성도 느껴 볼 수 있다.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는 ‘#친구네허준’ 이라는 해시태그가 단골손님으로 올라올 정도로 이색적인 체험과 즐길거리가 많다. 친구네 허준 방문을 자랑하는 대표적인 해시테크는 #홍대환약만들기 #몸에좋은데이트 #홍대이색데이트코스 등이 있다. 

이색테마카페이자 이색한방카페로 알려진 곳으로 기능성 환약 DIY라는 신개념 콘셉트가 신선함을 더한다. 신세대 한의사가 홍대에서 직접 운영하는 이색카페로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면서부터 은은한 한약냄새가 풍겨 자연스럽게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든다.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꼽히는 이유도 바로 ‘기능성 환약 DIY’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원하는 효과와 효능을 생각한 ‘나만의 환약’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의미 깊은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친구네허준 아래 층 창가자리는 가장 인기자리라 할 수 있다. 친구, 연인 등이 나란히 앉아 홍대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 오붓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휴식과 일상의 평화로움을 추구하는 만큼 힐링카페로써 일상 속 여유로움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신명 나는 젊음의 도시 홍대에서 만나는 한방 이색카페로 데이트 장소는 물론 외국 관광객들도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친구네허준 카페의 특이한 점은 커피가 없다는 것이다. 건강을 생각하는 이색카페로 다양한 종류의 허브티가 그 자리를 채우며, 무한리필로 차 종류를 다 음미할 수 있다. 에스라인, 날씬티 등 색다른 이름의 한방차 종류도 가득하다.

한방티를 마시며 몸의 편안함을 찾고 환약을 만들면서 이색체험을 했다면 그 다음 코스는 바로 안마다. 친구네허준 내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기와 전기매트가 곳곳에 비치돼 있다. 일명 ‘쩌는 안마기’로 어깨, 다리 등 부위별 마사지기와 안마의자가 있다. 때문에 홍대거리를 거닐다 휴식과 힐링이 필요할 때 바로 친구네허준을 찾으면 좋다.

마치 친구네 다락방에 놀러 온 듯한 센스 넘치는 소품과 만화책들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청담동 한의사가 직접 운영하는 친구네허준은 힐링카페이자 이색테마카페로써 새로운 홍대트랜드를 선도하는 홍대데이트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