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나이가 들면 우리 몸의 지지대 역할을 하는 뼈와 관절이 노화로 약해져 ‘삭신이 쑤신다’라는 말을 자주하게 된다. 특히 최근 노인인구 증가와 젊은 세대의 과도한 운동과 생활 자세 때문에 뼈와 관절 관련 질환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한방에서는 아칸토사이드D 성분이 다량 함유돼 뼈와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평가 받는 가시오가피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가시오가피에 함유돼 있는 아칸토사이드D 성분은 뼈의 골밀도를 높여주고 연골과 근육 세포의 생성에 도움이 되며 골다공증이나 관절염 등 근골관리와 예방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오가피 효능이 잘 알려지면서 뼈,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련 건강식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30년 이상 한방식품 제조 경력을 가진 영화식품에서 제조한 영화 가시오가피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가시오가피즙은 일등급 국내산 가시오가피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녹각, 우슬, 두충 등 영화식품만의 노하우가 담긴 약재들의 조합으로 제조된다. 또한 제품 내 합성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천연제조공법으로 제조해 가시오가피 특유의 맛과 향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연골이 퇴화되고 염증을 일으키는 퇴행성 질환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에 무릎관절, 퇴행성관절염에 좋은 음식으로 평가 받는 가시오가피즙을 찾는 사람들 역시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