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풍동 오토갤러리 성공적인 분양 시작, 여가 공간 까지 갖춘 것이 투자자들 움직여
분양률 현재 매우 높아 투자 예비 수요자들 미리미리 움직여야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주자로 오피스텔, 상가를 꼽을 수 있었지만, 공급과잉과 정책 변화 등에 따라 수익형부동산의 새로운 대안책이 필요한 시점이다. 최근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는 곳은 바로 자동차 매매단지다.

자동차 매매단지는 입주자들은 많지만 매매단지가 많지 않아 안정적이고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투자처로 급부상 중이다.

몇몇 자동차 매매단지 중 단지 자동차 매매 용도만이 아닌 근린생활 시설까지 함께 지어지는 복합단지도 들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새롭게 조성된 자동차매매 단지들은 지역 내 한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매매 고객뿐 아니라 많은 지역 주민수요까지 이끌 수 있어 단지 내 다양한 업종의 입주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정도다.

때문에 자동차 매매단지의 분양은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으로 이른 시기에 마감되는 경우가 많다. 최근 분양에 돌입한 ‘일산 풍동 오토갤러리’도 마찬가지다. 분양을 시작하자 마자 이미 입주자들이 100% 입점 확정돼 투자자들이 덩달아 몰려들고 있다. 매우 높은 분양률을 기록한 단지는 현재 물량이 많이 남지 않아 경쟁이 더 치열한 상황이다.

특히, 일산 풍동 오토갤러리 단지는 일반적인 중고차 매매단지와는 달리 자동차 매매를 비롯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함께 구성된다. 해당 여가공간에 투자하는 투자자들 또한 상당한 투자율을 기대하고 있다.

일산 풍동 오토갤러리 분양 관계자는 “다른 단지와는 차별화된 하나의 문화공간을 갖췄다라는 것이 성공적인 분양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문화공간으로써 지역 수요들이 매우 많아 자동차 매매 뿐만 아니라 여가적인 부분의 투자에도 많은 수익을 볼 수 있을 것이며, 현재 분양 물량이 많이 남지 않아 투자를 고민 중이시라면 빠르게 움직이셔야 한다”고 설명했다.

성공적인 분양을 달려가고 있는 일산 풍동 오토갤러리 만의 특징은 많은 투자자들을 움직였다.

단지는 마두역, 백마역, 대곡역 등 지하철 이용이 편리한 역세권 상가다. 또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에 인접해 있어 입지가 매우 훌륭하다.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등 초대형 쇼핑몰과 대중교통으로 10분 거리에 자리하며, 유리한 교통 환경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그에 따른 매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중고자동차 매매상사와 근린생활시설이 함께하는 대단지 상업시설이라는 점이다. 일산오토갤러리는 축구장 6개 크기인 최대 규모의 상가 내에서 차량 판매와 구입, 이전 등록, 튜닝, 차량정비, 보험, 액세서리 판매 등이 한자리에서 이루어지는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식당, 카페, 당구장, 스크린골프장 등의 여가 공간이 단지 내에 함께 위치해 수요자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임대 및 분양 문의는 일산 풍동 오토갤러리 홍보관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