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2586세대 메머드급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조성되는 ‘천안 두정역 효성해링턴’이 선착순 분양 중이다.

해당 단지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위치하게 되며 두정역 역세권 입지를 확보하기에 다양한 수요층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천안역 주변으로 신규아파트의 공급이 꾸준해지는 가운데 평균 분양가가 1천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공급 중이지만 두정역 효성해링턴의 경우 분양가가 3.3㎡당 800만원대로 책정되었기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여러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단지 아파트의 경우 단지 규모에 따라 커뮤니티시설과 사업지 주변 교육환경 및 편의시설 구성에 대한 차이가 있기에 까다로운 수요층의 입맛을 맞추기 어려우나 효성해링턴의 경우 사업지 주변 학군, 생활편의시설, 교통프리미엄까지 살기 좋은 주거입지 삼박자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천안 두정역 효성해링턴’은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으며, 남녀노소, 연령대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사우나시설, 어린이놀이터, 노인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3층~지상33층, 16개동으로 전용면적 51~84㎡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공급되며, 단지 구성이 전 세대 남향위주로 배치되기에 채광이 풍부한 쾌적한 실내에서 생활할 수 있다. 동간 사이 또한 넉넉한 편이므로 개인 프라이버시도 보호 받을 수 있다.

두정역 효성해링턴의 경우 단지 근처로 지하철1호선 두정역이 있기에 역세권 입지를 확보하며 주변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KTX, SRT천안아산역과 버스터미널 등이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 주변으로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등의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효성해링턴과 같은 대단지 아파트의 경우 관리비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교육, 교통, 편의시설을 비롯하여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까지 잘 형성되어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천안 두정역 효성해링턴은 쾌적한 주거입지로 인하여 현재 대부분 평형이 마감에 임박하고 있으며, 계약금 500만원, 즉시전매가능 등의 조건들로 부담 없는 분양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대표번호를 통해 정확한 위치 및 분양가, 잔여세대 안내를 빠르게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