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잦은 음주나 고지방, 고열량 음식 섭취는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등 대사물질을 해독하는 간에 과부하를 유발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만성피로나 지방간, 간경화 등 간 관련 질환이 발생률이 높아지며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다.

간은 70~80% 손상돼도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간을 평소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 간에 좋은 음식 등을 섭취하는 현대인들도 많아졌다.

인지도 높은 대표적인 간에 좋은 음식으로는 헛개나무열매를 꼽을 수 있다. 한방에서 간기능 개선을 위해 처방되는 약재인 헛개열매에는 호베닌, 푸랑굴라, 바닐산 등 간에 쌓이는 독소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간세포의 손상 방지와 회복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헛개나무열매효능이 알려지면서 헛개차, 헛개즙 등 액상으로 제조된 제품들이 출시도 잇따르고 있다. 영화식품은 34년 한방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한 ‘영화 헛개열매즙’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식품은 양질의 국산 헛개열매와 헛개나무를 사용해 헛개열매즙을 제조하고 있으며 특히 인위적인 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천연제조공법을 사용해 구수한 헛개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높은 선호도를 시현하고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잦은 야근과 과도한 업무 등으로 식단조절이 어려운 직장인들이 간 기능이 저하되면서 만성피로나 간 질환으로 건강을 잃고 있다“면서 “이에 침묵의 장기라고 하는 간 관리를 위해 간에 좋은 차로 헛개열매즙 관련 제품들이 수요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