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119년 전통의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4월 27일(금)부터 5월 21일(월)까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홍삼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 건강식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바, 선물세트인 ‘다보록’을 비롯해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남성 전문 브랜드 ‘홍천웅’ 등 주요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6년근 홍삼과 식물성전통소재가 조화된 제품 ‘홍삼톤골드’, 100% 홍삼 제품 ‘홍삼달임액’ 또한 대상에 포함된다.

정관장 브랜드 관계자는 “매해 가정의 달이면 실용적이면서도 정성을 담아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이 급증한다”며 “119년의 노하우와 전통을 담은 정관장 제품으로 부담 없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았으며 건강 관리를 위한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다는 것이 정관장의 설명이다.

‘면역력 활짝 피워라’ 행사는 오는 21일(월)까지 전국의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는 이들에게는 ‘보르미올리 드링크자’를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멤버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감사라벨이 부착된 홍삼정 제품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홍삼정감사라벨)와 함께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삼정(120g)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8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