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앙블랑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를 출시한데 이어, 아기물티슈 처음으로 티몬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에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시간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티비온 라이브는 ‘티몬’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한 실시간 생방송으로 제품에 대한 소개와 자세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점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시간 채팅이 함께 진행되어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양방향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앙블랑 베스트셀러 제품인 카키, 민트, 블랙, 인디핑크를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일부 구성에 한해 더블 할인부터 최대 3종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77g의 도톰한 평량을 자랑하는 카키와 민트 캡형 각 10팩, 총20팩을 38.900원의 즉시 할인가에 선보이며, 여기에 20% 쿠폰, 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26,620원의 최종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키즈맘, 육아맘들로부터 안전한 물티슈로 추천되고 있는 블랙, 인디핑크 캡형 또한 각 10팩, 총 20팩 구성을 동일한 혜택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올 여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된 ‘온도계’ 물티슈의 경우 캡형 전제품(본품 캡형, 라이트캡형, 휴대캡형)에 한해 온도계 스티커가 함께 배부된다.

이 온도계 스티커는 30도 이상 고온일 때, 빨간색이 점점 사라지고, 적정 온도일 때는 빨간색으로 표시된다. 물티슈 개봉 후 캡 안쪽에 온도계 스티커를 부착함으로써 최적의 보관온도를 직접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아기물티슈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티몬 홈쇼핑 방송에 벌써부터 고객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더욱 많은 분들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2018 행복더함 사회공헌 영유아 안전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한 강력한 이중 안전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119 사랑나눔 구조대, ing GREEN, 위드박스 등 도움의 사각지대 있는 미혼모, 해외난민, 장애우 등 온정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