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황사와 미세먼지가 번갈아 괴롭히는 봄날, 거리는 갓 돋아난 싱그러운 새싹의 파릇함과 화려하게 핀 꽃들로  가득하기만 하다. 그러나 한겨울 처럼 우울하고 어두운 표정으로 거리의 쇼윈도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바라보며 작게 한숨을 쉬는 박모군(23세, 대학생)의 고민은 곧 다가올 시험 또는 내년이면 치러야 할 취업경쟁이 아닌 울퉁불퉁 두 뺨을 점령하고 있는 여드름 패인흉터다.

중학교 3학년의 시기가 지나면 곧 좋아질 것이라 믿기도 했고, 공부에 쫒겨 피부과를 찾는 것은 엄두를 내기가 쉽지 않아 거슬리는 여드름들을 틈틈이 거울을 보며 손톱으로 뜯거나 대충 꾹 누르던 그 때의 습관이 지금은 훈장처럼 두 뺨의 여드름 패인흉터로 남게된 것이다.

이에 강남/분당 아름다운나라피부과는 여드름흉터를 빠르게 개선 하는데 도움을 주는 공기압복원술을 시술하고 있다.

공기압복원술은 여드름 흉터 부위에 공기압 스트림(Stream)과 최신 흉터레이저의  병행치료로 여러타입의 흉터가 혼재된 상태의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여드름패인흉터 치료법이며 고강도 공기압 스트림을 이용하여 피부재생물질을 넣어 흉터를 채우고 재생을 유도한 뒤 흉터레이저를 이용하여 정상피부와 같이 매끄럽게 흉터 부위를 복원 시키는 원리이다.

공기압복원술 치료 방법은 공기압을 이용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기간을 단축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환자 상태에 따라 3~4주 간격으로 3~5회 치료하면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수두 흉터나 손톱자국 등 다양한 함몰 흉터에도 적용 가능하다.

강남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이상준 원장은 “기존 여드름패인흉터 치료는 주로 프락셀 레이저를 활용했다. 그러나 프락셀 레이저는 주름레이저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흉터에는 효과가 있지만, 다양한 모양과 깊이의 여드름패인흉터를 개선하는대는 한계가 있었다”며, “공기압복원술 을 이용한 여드름흉터제거 치료는 공기압 스트림과 흉터레이저의 병행치료로 다양한 모양의 여드름 흉터에 맞춤치료가 가능하다” 고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