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천연화장품 쇼핑몰 ㈜미네랄바이오가 홍진영 파데 쿠션으로 ‘완판’의 위엄을 또 한 번 과시했다.

지난 2차 방송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9일 공영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준비된 수량을 기분 좋게 마감시키며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미네랄 왕쿠션은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 에디션으로, 완벽한 커버력과 뛰어난 광채 피부 효과, 합리적인 가격 구성이 소비자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현재 유튜브를 통해 홍진영 파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만큼 신속히 다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네랄바이오 최기훈 마케팅 팀장은 “가심비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색조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천연 화장품 타이틀을 건 대표 색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온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일명 ‘홍진영 쿠션’으로 불리는 ‘이온칼슘 미네랄 왕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피부 광채 부여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최근 P&K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임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40시간 커버 지속력, 피부 10광채 지속력, 24시간 수분광 지속력, 24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유효성을 획득했다. 최근 자사 모델인 홍진영의 실시간 유튜브 채널(쌈바홍)을 통해 비비크림이 홍진영 파운데이션으로 주목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