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본죽 장조림을 18일 17시 50분부터 4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먹을수록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 등 총 15팩의 최다 구성으로, 5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홈앤쇼핑 모바일 앱(APP) 통해 구매할 시, 10% 추가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한 팩에 200g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철호 대표는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맛뿐만 아니라 할인 및 적립 등 추가적인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한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2종의 본죽 장조림 세트는, 홈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약 100회 이상 방송된바 있으며, 본죽 장조림 세트와 더불어 ‘본 오징어 초무침’은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