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지역이 바로 강릉이다. 강릉은 드넓은 동해바다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강릉 가볼만한곳으로는 대표적인 여행지인 정동진과 경포대, 그리고 커피거리로 유명한 안목해변이 있다. 해돋이 명소로도 유명한 정동진은 최고의 자연경관과 정동진레일바이크를 체험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다. 바다를 보며 레일바이크를 타보는 것도 추억이 될 것이다. 경포대는 해수욕장과 경포호를 둘러 에디슨박물관, 참소리박물관과 정동진 아쿠아리움 등 볼거리가 많아 강릉 여행코스로 좋다.

강릉의 다양한 여행지를 방문한 뒤에는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것도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강릉역에 인접해 있고 현지인도 찾는 강릉역 맛집인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한돈인증점으로 국내산 암돼지 수제생갈비와 수제양념갈비를 판매하는 강릉 맛집이다.

18년째 운영 중인 이곳은 최고급 원육만 사용하며, 주문 즉시 사장이 직접 갈비포를 정육해 제공하고 있다.

내부는 좌식과 입식이 있어 어린아이를 데려오기도 좋으며 숯 또한 비장참숯만 사용해 고기의 겉면은 바삭하며 육즙은 가득 품고 있어 식감이 좋으며,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은 명이나물은 무한리필되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이집만의 특별한 맛을 내는 갈치속젓은 제주도에서 공수해 비법양념을 해 수제 생갈비와 같이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고기를 드시는 분께는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되 가성비도 좋다는 평이다.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당일 준비한 수량만 판매하며 기다리는 손님이 많으니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게 좋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