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따뜻한 날씨와 화요일은 공휴일 이어서 여행계획을 잡기 좋다. 국내 여행지 중 강릉은 꾸준히 인기 있는 지역으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푸른 바다와 자연경관, 즐길거리가 풍부할 뿐더러 멋진 드라이브 코스도 즐길 수 있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는 드넓은 바다와 모래사장이 있는 경포대해수욕장을 비롯해 경포호 주변으로 참소리 박물관, 에디슨 과학박물관과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경포아쿠아리움이 있다. 또한 근거리에 오죽헌과 선교장이 있어 강릉 여행코스로 좋다.

강릉 경포대 맛집인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18년 째 영업 중인 수제생갈비, 수제양념갈비 전문점이다. 한돈인증점으로 국내산 암돼지 수제생갈비만 사용하며, 주문 즉시 갈비포를 정육해 손님께 제공하는 곳으로 현지인이 즐겨 찾는 강릉 맛집이다. 내부도 입식과 좌식이 있어 아이를 데려가기에도 좋으며 비장참숯을 사용해 고기의 겉면은 바삭하며 육즙은 풍부해 식감이 좋다.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명이나물은 무한리필 되기 때문에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은 갈치속젓은 제주도에서 공수해 이집만의 비법양념으로 만들어 특별한 맛을 낸다. 고기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경포대와 강릉역과 인접해 있으며 당일 준비한 수량만 판매하고 있다. 대기 손님이 많기 때문에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