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수면’은 일상생활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기본적인 일상이다. 하지만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로 기본적인 수면시간을 가지지 못하는 불면증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불면증 환자들은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면서 육체적 피로가 누적되고 스트레스가 쌓여 전신 피로감과 무기력감을 느끼기 쉽다. 이로 인해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받는 현대인들이 늘면서 불면증 치료법 등 잠 잘자는 방법을 찾는 이들도 많아졌다. 실제 최근 우리나라 성인 기준 10명 중 1명은 이러한 불면증을 앓고 있다는 통계가 보고된 바 있다. 

불면증이 지속되면 정상적인 생활에 방해를 받기 때문에 빠른 대응과 개선이 필요하다. 이에 한방에서는 잠 잘 오는 방법으로 숙면에 좋은 음식 대추 섭취를 권하고 있다.

한방에서는 대추를 수면장애 개선에 도움이 되는 약재로도 처방하고 있다. 대추효능이 신경안정작용으로 작을 일에도 스트레스를 쉽게 받고 예민해져 잠을 제대로 못 자는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대추에는 사포닌과 코르티솔 등 면역력 증진과 호르몬 분비 촉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풍부해 노화방지나 심리적으로 진정 작용을 돕고 우울증 초기증상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이러한 대추 섭취를 위해 액상 타입의 대추차, 대추즙 등의 제품들이 선호되고 있는 가운데 34년 업력의 한방전문기업 영화식품이 제조한 영화 대추즙이 우수한 품질을 선보이며 현대인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오랜 세월 한방식품을 제조해온 영화식품은 120여 곳 농장과 약초매장에서 일등급 약재들을 공수하고 천연제조공법으로 설탕, 색소, 착향료 등 여러 합성첨가물 사용 없이 양질의 약재로만 깊은 맛이 나는 대추즙을 제조해 불면증 증상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선호되고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깊게 잠들지 못하는 불면증이 지속되면 우울증과 다양한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면서 “건강하게 불면증 극복하는 법으로 대추를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한편 2018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