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전라남도 신안은 남서부 해역을 이루고 있으며 아름다운 다도해의 풍광을 조망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더불어 무안과 목포, 영광 등 인접해 있으며 서해와 남해의 풍경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미디어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자리잡고 있다.

정부 관계자는 “올해 신안군에 새천년대교가 개통되고 2020년 흑산도 공항이 개항하면 관광객의 실속 있고 편리한 여행을 위해 서남해의 섬 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투어와 광역투어버스 ‘남도한바퀴’ 섬 코스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가운데 전남지역 최고의 부대시설 면적을 자랑하며 신안군 압해읍 일대에 들어서는 ‘다솜 리조트’가 분양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다솜리조트는 복주머니 모양의 지형을 최대한 고려해 지하2층~지상10층의 건물 2동을 부채꼴 형태로 건립되어 A타입부터 F타입까지 다양한 평면 설계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눈에 띈다.

객실마다 다도해 조망이 가능하며 White와 Brown, Grey 등 절제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춰 품격을 더했다.

또한 건강에 좋은 해수 스파와 조용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비치, 산책로 등 다수의 힐링 스페이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해변 족구장을 비롯해 다양한 해양놀이시설이 준비된 워터파크와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바나나보트․ 수상스키도 마련되어 완벽한 리조트 라이프가 가능하다.

이렇듯 화려한 외관뿐만 아닌 휴식의 공간까지 완벽하게 갖춘 ‘다솜리조트’는 대규모 연회장, 품격 높은 레스토랑, 객실 3배 규모의 주차장까지 줄기차게 완비돼 선호도가 높다.

특히 신안 지역은 수익형 호텔이 드문데다 새천년대교 개통으로 다이아몬드 제도의 육로 여행이 가능해지면 다수의 개발호재로 유입되는 인구와 관광객 증대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아 희소가치가 주목된다.

더불어 교통편은 서울에서 SRT로 1시간50분, 비행기로 1시간 내외 거리, 인근 대도시인 광주는 30분, 목포는 10분 거리인 최단 거리에 위치해있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춰 대도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유달산케이블카, 유달산, 삼학도, 고하도, 갓바위, 북항 등이 가까워 가족, 친구, 연인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다.

다솜리조트 관계자는 “5년간 30%+@의 확정수익보장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1차 계약 고객에게 2년 특별혜택으로 워터파크 및 사우나 무료 이용권, 해수찜 & 스파 할인이용, 해양레저 스포츠할인 이용, 갯벌체험, 승마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다솜리조트는 최소 투자금액이 600만 원대부터이며 5년간 30%+@ 확정수익 보장과 연간 30박을 이용(성수기포함)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합정역 근처에 위치해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