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날씬한 종아리를 타고나는 사람은 흔치 않다. 게다가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이를 조절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다 하더라도 종아리만큼은 원하는 라인을 만들기 힘들다. 그렇다면 종아리 살빼기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종아리퇴축술, 종아리신경차단술, 주사치료 외 간혹 종아리지방흡입을 하는 경우가 있으며 보다 안전한 방법으로는 종아리 더블스키니 시술이 있다. 수술적인 방법은 수술에 대한 부담감과 통증 등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는 반면 더블스키니 시술은 종아리의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 라인을 정리하고 지방파괴레이저로 지방을 제거해 마취나 통증의 두려움 없이 원하는 종아리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종아리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부종을 함께 치료해 각선미에 다리 건강까지 함께 좋아질 수 있어 일석이조의 시술이다.

마이클리닉 강은희 원장은 “내 몸에 직접 받는 시술이니 만큼 시술의 안전성과 신뢰성 그리고 효과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첫째, 종아리 시술 전후 사진을 확인하자. 홈페이지에 등록돼 있는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 발목 아래가 없는 사진들을 흔히 볼 수 있다. 종아리는 발을 어느 정도 들고 찍느냐에 따라 그 모양이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시술 전과 시술 후의 사진을 같은 높이에서 촬영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발바닥까지 보이는 사진인지를 꼭 확인해 보아야 한다.

둘째, 종아리의 근육과 지방을 동시에 치료 가능한가? 단순한 주사와 저가의 카피장비로 지방세포를 완전히 파괴하기는 힘들다. 꼭 시술에 대한 전문가와의 상담이 이루어져야 한다.

셋째, 지방파괴 오리지널 장비를 사용하는지 체크하자. 어느 것이나 좋은 것은 비슷한 카피가 나오기 마련이다. 카피장비란 오리지널 장비의 기능을 비슷하게 흉내 내어 만든 것이므로 그 효과가 절대 같을 수 없다. 따라서 더블스키니에 사용되는 장비가 오리지널 지방파괴 장비가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아야 한다.

마이클리닉의 업그레이드 더블스키니 시술인 네오스키니는 거짓 없는 전후사진과 이스라엘 시너론의 네오울트라 코너팁, 독일 짐머사의 마그네틱웨이브, 이스라엘 알마사의 유니폴라RF 등 세계 유수의 오리지널 장비를 이용해 위 더블스키니 병원선택 체크포인트 세가지를 모두 만족한다.

마이클리닉의 네오스키니는 종아리알 즉 종아리 근육을 줄이고 종아리지방세포를 파괴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하체 전체 순환을 개선하고 증진시켜 다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더블스키니 시술이다. 어떤 시술을 진행을 하더라도 본인의 컨디션과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꼼꼼히 알아본 후에 진행 하는 것이 부작용을 줄이는 방법중의 하나이다 

마이클리닉에서는 "최근 저가의 카피장비나 주사시술로 "신중하지 못한 선택으로 인해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사례를 보면 마음이 안타깝다"고 말하며 내 몸에 직접 진행하는 시술인 만큼 중차대한 선택을 단순히 가격이나 다른 사람의 믿지 못할 후기만으로 선택하기 보다는 오리지널 지방파괴 장비를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를 보장하는 병, 의원을 선택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