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여행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부산은 항구도시의 매력을 담은 국내 대표 관광지로 손꼽힌다. 특히 5월 26~27일 주말 양일 간은 부산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축제들이 준비되어 있어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흥미로운 소식이 될 예정.

항구도시로서의 부산을 만날 수 있는 '부산항축제', 한국전쟁기 속 피란수도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부산 골목축제' 등 다양한 행사들이 예정된 가운데 해당 지역을 찾는 여행객들을 중심으로 부산 맛집 또한 각광을 받고 있다.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알려진 아넬로는 램 전문 레스토랑으로 마린시티에 위치한 해운대 맛집이다. 전국 최고의 뷰로 소문난 광안대교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에서 보이는 호화로운 야경 또한 특별한 볼거리다.

특히 아넬로는 프렌치렉을 사용, 기존 타 매장에서 사용하는 숄더랙 보다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담은 음식을 제공한다. 보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메뉴의 퀄리티를 높이는 아넬로는 램 전문 레스토랑답게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전혀 나지 않는 고급스러운 양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가격 또한 부담이 없어 가성비 좋은 고급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는 양고기 외에도 화덕피자 메뉴인 나폴리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그리고 파스타까지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점심식사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한 특별 점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인과 수제 맥주 등 다양한 주류들도 준비되어 있어 데이트, 모임, 가족외식, 기념일 식사, 여행코스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이국적인 분위기 속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