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 하림 자연실록 친환경 닭고기 사용으로 육계 웰빙트렌드 선도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비슷비슷한 컨셉트의 치킨전문점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레시피와 깐깐한 식재료 사용으로 프리미엄 치킨을 내세운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친환경 치킨전문점 ‘치킨더홈’이다. 

무항생제 치킨으로 육계의 웰빙 트렌드를 개척한 브랜드로 주 소비계층인 3~40대 주부들의 최대 관심사인 먹거리 안전 문제를 해소, 두터운 단골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고 있다. 

육계의 웰빙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단 점은 보기 드문 경쟁력으로 독보적인 블루오션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치킨더홈’에서 사용하고 있는 하림 친환경 닭고기 자연실록은 기능성 사료를 먹여 청정지역에서 키워낸 닭고기로 사육농가정보와 사육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이력관리제품이란 점에 남다른 의미가 있다. 국내에서 몇 군데 거래되지 않는 제품으로 그 가치가 상당하다고 할 수 있다. 

친환경 닭고기 본연의 맛과 품질을 그대로 살리면서 ‘치킨더홈’만의 차별화된 조리비법으로 풍미를 한층 높였다.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는 인식을 한 번에 날려주고 있다. 순식물성 카놀라유와 몸에 좋은 현미유를 조합한 ‘치킨더홈’만의 전용유를 개발하는가 하면, 진공텀블러 방식의 염지처리, 절묘한 배합의 파우더는 속은 촉촉하고 겉은 더욱 바삭바삭하게 해준다. 

이처럼 ‘치킨더홈’은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치열한 치킨시장의 틈새시장을 공략,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 프리미엄 치킨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평가다. 

‘치킨더홈’의 관계자는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은 요즘 소비자들이 찾는 치킨”이라고 운을 떼며, “불황에도 끄떡 없고 앞으로 점점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본사로 상담문의 해오는 예비창업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특히 서둘러 준비하면 치맥의 계절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매장을 오픈, 성수기 효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이 창업 적기라 할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