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경부고속선 등 풍부한 교통망으로 서남부지역의 교통의 요지로 꼽히고 있는 광명시가 이에 더해 신안산선, 월곶판교선, 인천 2호선 연장 개통 예정 등 호재를 누리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흔히 역세권 인근은 유동인구가 활발하고 이에 따른 상권 활성화로 주거환경 또한 발달한다는 특징을 지녀, 부동산 시장에서 노른자 입지로 각광받는다. 특히 광명역은 교통뿐만 아니라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생활 인프라도 밀집돼 있어, 서남권 최고의 유통상업지역으로 불리는 곳이다.

생활여건과 교통환경을 모두 갖춘 광명역 일대의 현 상황에 따라 업무시설과 상가및 주거시설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으며, 부동산 시장도 활발하게 움직이는 추세다. 업계 전문가는 “광명역세권은 기존에 다수의 복합쇼핑몰, 업무지구 등이 있어 노른자 땅으로 눈길을 받았던 곳으로, 최근 대규모 개발호재까지 더해지며 수도권 서남부 핵심지역으로써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GS건설이 광명역 초역세권에 세운 상업시설 자이스트릿이 분양을 앞두고 탄탄한 수요와 뛰어난 미래가치를 갖춘 광명역 상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 광명역 KTX 역세권에 위치한 ‘광명KTX강남공인중개사사무소’가 이러한 자이스트릿을 전문으로 하는 광명역 부동산으로 꼽히며 주목을 받고 있다.

‘광명KTX강남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지역 내 법인체 매매 및 사무실 임대를 전적으로 맡고 있는 광명역 부동산으로, 역세권 내 가장 많은 물량을 확보하고 있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순도 높은 정보와 고객과의 신뢰로 두터운 단골층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고객들의 방문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광명역 부동산을 찾은 한 고객은 “최근 광명역 인근에서 가장 뜨거운 감자 중 하나인 자이스트릿 분양에 대해 알아보던 중 이를 전문으로 담당하고 있는 곳이라 하여 찾게 되었다”며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체크하는 전문적인 모습에 신뢰가 간다”고 전했다.

광명KTX강남공인중개사사무소 관계자는 “전국적인 부동산 시장의 침체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하는 광명역 역세권의 분양 시장이 활발하다”며 “광명역 역세권을 대표하는 부동산으로서 한 차원 높은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