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월 4일 23시 55분 현대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BT(065170)가 스타 한의사 왕혜문 원장과 함께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한방다이어트 “왕혜문 체감다이어트”를 출시한다.

왕혜문 체감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돕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다이어트를 몸소 실천해 온 왕혜문 원장은 “몸에 나쁜 것은 덜어내고 이로운 것을 채운다는 철학으로 몸의 순환을 생각한 한방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왕혜문 체감다이어트는 100% 국내산 부원료(천궁, 숙지황, 가시오가피, 황금, 홍삼, 당귀, 호박, 흑마늘, 대추, 도라지, 배)를 왕혜문 원장의 2대에 걸친 배합비법으로 두 번 달여 진하게 추출해 낸 프리미엄급 한방 다이어트 제품이다.

체질에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어 한의원에 직접 가지 않고 구매가 가능하며, 정제가 아닌 흡수가 쉬운 액상형태로 하루 한 포 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넥스트BT 이현직 전무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의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으로 체지방 관리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무엇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왕혜문 원장의 철학을 담아 원료선별부터 생산까지 신뢰할 수 있는 국내1호 GMP 공장을 보유한 네추럴F&P에서 생산한다”고 전했다.

한편, 왕혜문 체감다이어트는 오늘인 6월 4일 23시 55분 현대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