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지구에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근린상가로 이뤄진 주상복합 '스타타워3차'가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

스타타워 3차 오피스텔은 지상 최고 18층 규모이며, 지하 1~6층은 주차장, 지상 1~3층은 근린생활상가가 들어가고 4층부터 16층까지는 오피스텔 169실, 17층과 18층은 도시형아파트(도시형생활주택) 18세대 등 총 187세대가 오는 2020년 완공 예정으로 들어선다.

일산 식사동 오피스텔 스타타워3차는 근린 공원을 끼고 있으며 전 세대 남향위주로 메인 창에서 뻥 뚫린 공원 뷰로 탁 트인 시야를 느끼며 막힘 없는 우수한 채광 및 통풍이 가능하다. 넓은 테라스설계로 더 넓은 생활이 가능해 테라스 설치호수는 호응이 좋아 마감직전에 있다. 1.5룸 같은 경우는 큰 금액 부담 없이 신혼부부가 살기에 충분하다.

근린생활상가는 지에스자이 2차 3천 세대 바로 앞에 있어 병원, 학원, 베이커리, 편의점, 부동산, 커피전문점, 피자 등이 입점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일산 식사동 스타타워 3차 주변으로는 양일초교, 원초중교, 고양국제고, 새롭게 신설되는 동국대 바이오캠퍼스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스타타워 3차는 일산 최고의 부촌이라고 불리는 위시티 1지구 2,779세대, 2지구 5,485세대, 식사자이 2차 3,000세대 등 총 1만여 세대 명품단지를 직접배후로 두고 있다. 여기에 식사자이 아파트 2차 3천여 세대가 착공예정인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선다. 기존 식사지구는 중대형 평형위주 아파트들로 이뤄져 있는 반면 스타타워 3차는 1인 가구 또는 신혼부부에게 부담이 없는 소형 수요자들에게 딱 맞는 주거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종합병원인 동국대학교 일산 병원 정문 건너편에 위치해 있고 학생수 2,000여명의 동국대학교 바이오 메디캠퍼스와 주변에 20여개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어 산업단지만 1만여명의 임대 잠재수요가 있어 임대 수요가 풍부하다. 일산시내 및 고양시, 서울로의 진출입과 대중교통이 편하고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인접해 있고 식자재 마트 기타 상업시설들이 도보거리에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현재 주변에 분양중인 오피스텔은 풍산역 에이플러스타워, 식사지구 더파인테라스 등이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