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실루엣소프트 본사 싱클레어사에서 2018년 5월, 이지동안의원 강남점을 실루엣소프트 인증 병원(프리미엄 콜라겐 센터)으로 선정했다.

강남 이지동안의원은 필러, 리프팅, 피부관리 등 다양한 쁘띠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실루엣리프팅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실루엣소프트 인증병원으로 선정돼 더욱 차별화된 전문성을 보유하게 됐다.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은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 성분의 4세대 리프팅실을 사용해 처지고 늘어난 피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이다. PLA성분은 콜라겐 세포의 조직 활성화를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효과 뿐만 아니라 얼굴의 볼륨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개인의 얼굴 구조에 따라 피부조직을 당기거나 모아주기 때문에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PLA성분으로 구성된 360도의콘 모양 리프팅이 일정한 간격을 두고 움직이고, 표정 변화 시 기존 리프팅 시술보다 매우 자연스러워 쳐진 얼굴 라인과 울퉁불퉁한 조직 재배치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통증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드물게 뭉침, 피부 함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또한 대게 1~2주 안에 소실되지만, 반드시 시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과 정밀 진단 후 진행해야 한다.

한편, 실루엣리프팅은 제조사인 싱클레어(SINCLAIR)사에서 Hands-on 교육을 이수 받은 의료진에게 시술받을 것을 권고하고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