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서울 상암동, 수색동이 신흥 상권으로 주목받게 되고 봉산터널이 개통되면서 경기도 고양시 원흥지구가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의 경계에 위치해있는 원흥지구는 서울로 출퇴근하는 임대수요가 풍부한데다, 인근으로 고양 이케아, 스타필드 고양, 롯데아울렛 등 복합쇼핑몰이 위치해 있어 몰세권 입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여기에 약 650개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가 가깝게 위치해 약 3만여 명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고양 로지스틱 파크와 MBN복합센터가 들어설 예정에 있어 미래가치 또한 높게 점쳐지고 있다.

몰세권과 직주근접, 배후수요라는 입지조건을 충족시키게 되면서 원흥지구는 20~30대 청년층, 특히 신혼부부에게 높은 주거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기존 원흥~강매간 도로 및 고양~신사간 도로 외 GTX, 신분당선 개통 등 호재도 예정돼 있어, 더욱 편리한 교통망 이용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원흥지구 내 첫 번째 소형 오피스텔로 선보이게 되는 ‘휴로스 센트럴302’가 몰세권의 입지조건을 누릴 수 있으면서도, 입주자의 부담을 덜 수 있는 풀옵션의 내부 공간을 갖췄다는 점으로 1~2인 가구와 신혼부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하 5층~지상 20층의 규모에 7개 타입의 오피스텔 302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해당 오피스텔은 원흥지구 내 마지막 전매 무제한(2018년 1월 25일 개정시행된 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률에 한함) 오피스텔로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져, 일부 타입(B타입)의 경우 이미 분양 마감된 상태다.

120실 한정으로 최소 2년 동안 진행하는 임대수익보장제 실시(추후 임대영업위탁업체와 2년마다 협의에 의해 연장 가능)로 안전성을 높이고 공실 우려를 덜고자 했으며, 상시 근로자 1500여 명이 예상되는 켄달스퀘어 물류센터를 비롯해 제조업, 지식기반산업, 벤처시설 등이 입주하는 지식산업센터가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할 예정에 있어 더욱 풍부한 수요를 끌어올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휴로스 센트럴302’는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분양가(C타입, 3.3㎡당 기준)를 선보이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반도유스퀘어 202호에 위치한 분양홍보관 방문 시 임대수익보장제, 중도금(중도금 대출 약정 시) 전액 무이자 혜택(개인신용한도 또는 금융기관의 심의기준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