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연령은 20대 후반이다. 특히나 피부에 찾아오는 노화는 한번 시작되면 빠른 속도로 가속화되기 때문에 조기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20대 때 관리를 하지 않은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30대가 되어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피부의 노화는 초기에는 피부 탄력만 저하되는 모습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콜라겐이 부족해지면서 피부층보다 더 아래층에 있는 지방층과 근막층까지 나이 들어 피부 속부터 꺼지고 처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에 시술에 대한 니즈가 많이 늘고 있는데, 시술로 탄력 정도를 개선할 수 있지만 꺼짐 현상까지 해결하는 것은 어려움이 따른다. 특히 팔자주름, 입가주름 및 이중턱과 같은 문제는 더더욱 개선이 까다로워질 수 있다. 최근 이런 노화 현상들을 해결하는 얼굴리프팅으로 싱클레어사의 엘란쎄필러와 실루엣소프트가 주목 받고 있다.

실루엣소프트 리프팅은 체내에서 분해되는 PLA 성분의 4세대 리프팅실을 사용해 처지고 늘어난 피부를 당겨주는 실리프팅 시술이다. 또한 PLA성분이 콜라겐 세포의 조직 활성화를 유도하고 얼굴의 볼륨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지동안 강남점 임영빈 대표원장은 “실루엣소프트, 민트리프팅 두 가지시술의 조화는 경이롭다”며, “프리미엄 콜라겐부스터를 활용하는 2가지의 시술이 만나 이루는 조화는 놀랍기 그지 없다”며,  “프리미엄 콜라겐부스터를 활용할 경우 늘어진 피부를 당겨 탄력있는 피부를 만드는 것은 물론, 꺼진 볼륨을 채워 보다 어려보이는 동안 시술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언급했다.

허나, 실루엣소프트를 비롯한 얼굴실리프팅은 환자 개인의 피부 상태, 주름 정도, 전체적인 얼굴 밸런스 등을 고려해 시술이 이뤄져야 하는 만큼 실리프팅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통해야 높은 시술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현재 실루엣소프트는 4세대 프리미엄 리프팅 시술, 실루엣리프팅 제조사인 싱클레어사에서 Hands-on 교육을 이수 받은 의료진만 시술을 진행할 수 있고, 이지동안 강남점이 임영빈 대표원장님이 과정을 모두 이수, 실루엣소프트 인증병원(프리미엄 콜라겐 센터)으로 선정됐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