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6월이 중순이 되면서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행객들이 바다가 있는 지역으로 여행계획을 잡고 있다. 그중에서 강릉은 드넓은 바다와 곳곳에 숨어있는 자연경관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의 1순위 여행지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더불어 관광명소와 먹거리가 풍부해 최고의 만족도를 자랑한다.

강릉 가볼만한곳으로는 드넓은 바다와 모래사장이 있는 경포대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이다. 초여름 날씨에 시원한 바닷물에 들어가 수영을 하거나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로 활기가 넘친다. 또한 커피로 유명한 강릉답게 안목해변 커피거리는 강릉에 왔다면 꼭 들러야하는 곳이다. 여러 커피전문점이 줄지어있으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다.

강릉 여행 중 강릉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한자리에서 18년째 영업중인 현지인이 추천하는 강릉 교동 맛집이다. 한돈인증점으로 최상등급 국내산 암돼지 원육만 사용하며 수제생갈비와 수제양념갈비만로 유명한 강릉 맛집이다.

사장이 직접 숙달된 솜씨로 주문 즉시 갈비포를 정육하는 곳으로 소문이 난 곳이며 당일 준비한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서둘러 방문해야한다. 화력이 좋은 비장 참숯을 사용해 고기의 겉면은 바삭하며 육즙은 가득품고 있으며 수제생갈비와 궁합이 좋은 명이나물은 무한리필되기 때문에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 같이 제공되는 갈치속젓은 제주도에서 공수한 뒤 비법양념을해 이집만의 특별한 맛을 낸다.

고기를 드시는 분께는 한우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만든 수제물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다.

택지골 수제생갈비는 내부가 넓고 입식과 좌식 테이블이 있기 때문에 가족식사나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좋다. 기다리는 손님이 많고 정해진 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