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전남지역 최고의 부대시설 면적을 자랑하며 신안군 압해읍 일대에 들어서는 ‘다솜 리조트’가 지난6월 1일부터 본격적인 리조트 분양에 나서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2019년 완공 예정인 다솜리조트는 복주머니 모양의 지형을 최대한 고려해 지하2층~지상10층의 건물 2동을 부채꼴 형태로 건립되어 A타입부터 F타입까지 다양한 평면 설계가 특징이다. 

즉, 스위트룸부터 디럭스룸까지 다양한 설계로 폭넓은 객실 선택이 가능하며, 전 객실 모두 다도해 조망이 가능한 오션뷰 조망권을 확보한 상태다. 

더불어 화이트(White)와 브라운(Brown), 그레이(Grey) 등 절제된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춰 객실의 품격을 더했다.

또한 건강에 좋은 해수 스파와 조용하고 아늑한 프라이빗 비치, 산책로 등 다수의 힐링 스페이스를 누릴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해변 족구장을 비롯해 다양한 해양놀이시설이 준비된 워터파크와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바나나보트․ 수상스키도 마련되어 완벽한 리조트 라이프가 가능하다.

 

이렇듯 화려한 외관뿐만 아닌 휴식의 공간까지 완벽하게 갖춘 ‘다솜리조트’는 대규모 연회장, 품격 높은 레스토랑, 객실 3배 규모의 주차장까지 완비 된다.

북항권, 유달산권, 고하도권, 삼학도권, 갓바위권 등 목포의 5대 관광명소는 물론, 유달산~고하도를 잇는 왕복 6.46km의 국내 최장 해상 케이블카가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고, 새천년대교 개통으로 다이아몬드 제도의 육로 여행이 가능해지면 다수의 개발호재로 유입되는 인구와 관광객 증대 효과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아 희소가치가 주목된다.

서울에서 사업지까지 SRT로 1시간50분, 비행기로 1시간 내외 거리, 인근 대도시인 광주는 30분, 목포는 10분 거리인 최단 거리에 위치해 있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춰 대도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다.

다솜리조트 관계자는 “신안 다솜리조트는 구좌 분양제로 소액투자까지 가능 하도록 했으며, 5년간 30%+@의 확정수익보장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1차 계약 고객에게 2년 특별혜택으로 워터파크 및 사우나 무료 이용권, 해수찜 & 스파 할인이용, 해양레저 스포츠할인 이용, 갯벌체험, 승마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다솜리조트는 최소 투자금액이 600만 원대부터이며 5년간 30%+@ 확정수익 보장과 연간 30박을 이용(성수기포함)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