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기자] 강남 아이유클리닉 브이핏윤곽주사란 불필요하게 축적 된 지방을 분해, 배출시키는 방법으로 안면윤곽주사, 달걀주사, 광대주사, 브이라인주사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 운다. 하지만 결국엔 한가지의 시술로써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효과와 별도의 회복기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사진제공=강남 아이유클리닉)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사진제공=강남 아이유클리닉)

 

어떤 사람들은 윤곽주사를 보톡스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윤곽주사효과는 지방을 분해하여 체외로 배출 감소시키면서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방법이라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키는 보톡스와는 개념 자체가 다르다.

포털사이트에서 윤곽주사후기를 검색해보면 좋은 효과를 본 다양한 후기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많은 성형외과와 피부과 그리고 클리닉에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울러 실제 해당 병원의 후기와 윤곽주사전후가 본인 스스로가 보기에도 만족스러운지, 사람들에게 윤곽주사 잘하는곳으로 알려져 있는지, 순수한 성분사용으로 윤곽주사부작용 위험이 없는지 등 하나씩 체크해 봐야한다.

특히 PPC와 스테로이드를 사용하면 주사를 맞은 부위에 심한 윤곽주사붓기가 생긴다거나 또는 살이 파이는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런 부분들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병원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 아이유클리닉에서는 짧은 소요시간과 비교적 적은 비용 그리고 자연스러움이 가장 큰 장점인 시술인데 체액을 통해 지방을 배출시키는 원리이기에 유산소운동을 병행하여 땀이 많이 나도록 하고 수분섭취를 충분하게 해준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이 시술을 이용해 빠진 살이 다시 찌지만 않으면 윤곽주사 지속기간도 오래 간다고 하니 이런 점을 참고한다면 브이라인 얼굴을 오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은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면서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는 윤곽주사는 턱근육을 축소시키는 보톡스나 볼륨을 채워주는 필러를 병행하면 더욱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원장은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사용하는 성분과 배합이 모두 다르기에 선택함에 있어 신중함을 기해야 한다. 이를 위해 시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한 개인별 맞춤플랜을 계획하면 본인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