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고 있다. 이에 여성들은 여름철 가벼운 옷차림에 대비해 다이어트와 식단조절을 고민하곤 한다.

올해 10월경 결혼을 준비 중인 김 모 씨(29, 여)의 경우, 웨딩촬영에 앞서 종아리보톡스를 예약했다. 울퉁불퉁한 종아리알이 콤플렉스였던 그녀는 종아리알빼는법으로 다양한 시도를 해봤지만,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많은 여성들이 굵고 단단해보이는 종아리 라인에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 이에 다양한 종아리 관련 시술이 제공되고 있으며, 종아리보톡스는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비용과 간편한 시술로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는 시술이다.

이렇듯, 종아리알을 빼기 위해 셀프 마사지 등의 자가 관리나 종아리보톡스, 퇴축술 등을 시술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위 시술들은 효과의 지속도 보장할 수 없을뿐더러 무엇보다 부작용이 야기될 수 있어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강남구에 위치한 유스클리닉의 강현영 원장은 “종아리알빼는법으로 종아리보톡스를 시술받을 경우, 매끈한 종아리 라인을 기대했다가 실망하는 고객들이 많다. 결국 종아리알은 물론 종아리부종, 셀룰라이트 등을 복합적으로 케어해야만 만족할만한 수준의 종아리 라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종아리알, 셀룰라이트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시술로 유스클리닉의 '더블스키니' 시술이 있다. 더블스키니는 얼굴과 엉덩이 부위를 제외한 다양한 부위에 적용할 수 있는 시술로, 비만상담사가 시술 전 환자 개인에 맞는 맞춤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시술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시술하는 더블스키니는 기존 시술법인 HPL, 지방흡입 등의 시술보다 통증이 적고 회복이 필요없는 레이저, 주사요법으로 고질적인 종아리알 해결뿐만 아니라 지방, 부종까지 체계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사이즈 감소 효과도 타 시술에 비해 높으며 반영구적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유스클리닉의 강현영 원장은 “환자마다 근육량과 지방량, 부종의 정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시술 전 컨설팅을 통한 맞춤치료가 매우 중요하다. 개인에 따라 시술 후 약간의 멍과 부기가 있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스클리닉은 2015년과 2016년 의료, 피부 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비수술적 안티에이징 시술인 아토스레이저를 상표 등록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