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정부에서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는 가운데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환금성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로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들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수익형 부동산 틈새투자처로 고정수요와 일대 배후수요를 확보한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가 떠오르고 있다.

이에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정왕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하고 있다.

대명건설의 ‘정왕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지상 10층, 연면적 10만8923㎡로 시화공단 최대 규모로 그 안에는 공장 382호실, 상가 119호실, 기숙사 148호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우수한 입지 선점을 비롯해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춘 정왕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정왕역과 군자분기점 및 정왕IC, 서안산IC, 남안산IC가 가깝게 자리한다. 인천 및 광명, 부천, 안산, 안양시도 20㎞ 이내 거리에 있고,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이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더욱이 시화산업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 차량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에 시화공단 내 지원시설 중심지인 시화 공구와 유통상가도 가까워 시인성이 우수하다

‘정왕대명벨리온 만성 지식산업센터’는 상업시설, 지원시설, 공장 등의 층고가 6~7m에 달해 실내 공간을 복층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가 도입됐다. 여기에 상주업체 직원들의 숙박 해결이 가능한 기숙사 시설(층고 4.5m)도 함께 들어선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9.2m 주차 램프 폭과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 차량 진입이 가능하며, 1㎡당 1.5톤의 하중도 감당할 수 있는 내구 설계가 적용돼 눈길을 끈다. 시흥 지식산업센터를 대표하기 위해 넉넉한 594대 주차공간을 마련하며, 공용 에어컴프레셔실도 갖춰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입주기업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풍부하다. 취.등록세 50% 감면과 재산세 5년간 37.5% 감면, 중도금 무이자 대출, 정책자금 최대 80% 대출 등이 지원된다.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효율적인 관리비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지식산업센터 지상 1층은 3.3㎡당 분양가가 690만원에 불과하고 상가의 실투자금은 2억원대부터다.

한편, 시행 수탁자는 생보부동산신탁이 맡았고 홍보관은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