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안양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는 지난달 16일 대만 바넘대학교에서 열린 국제미용대회에 출전했다.

본 행사는 해외에서 열리는 국제미용대회로 총 3박 4일간의 일정을 소화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 수강생들은 대회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한국의 위상을 뽐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국제미용대회 출전과 더불어 세계OMC기능대회 1위 챔피언이 진행하는 학술세미나 참석, 대만시내 관광 등 유익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일정으로 함께 구성하여, 수강생들에게 값진 시간을 안겨주었다.

이번 국제미용대회에는 두피관리 종목으로 출전한 유정윤 수강생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각종 쇼메이크업 종목으로 출전한 임하은, 서민정 수강생은 금상을, 김혜원 수강생은 은상을, 이은송, 김소윤 수강생은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을 대표하여 K뷰티의 진가를 보여준 평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미용학원의 수강생들은 한국 특유의 미학을 보여주며 작품 모델은 물론, 직접 디자인한 패션쇼 의상으로 런웨이까지 선보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는 국제미용대회를 통해 대만 바넘대학교와 산학협력합의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서로에게 유리한 학술활동과 교과 수업을 공유하고, 서로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교육에너지를 교류하며 더욱 많은 미용 인재들을 양성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대규모의 국제 대회에 참가함으로써, 수강생들이 이루고자 하는 분야에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대회 참가와 해외 연수, 대회 수상을 위한 커리큘럼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는 오랜 전통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메이크업 학원으로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스타일,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해 심도 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미용대회 출전 및 자격증, 취업, 대학진학 정보는 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