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가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수험생들의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될 오메가3Q10와 마그네슘, 비타민C로 구성된 수험생 활력건강 세트C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수험생들의 경우, 별도로 짬을 내어 운동할 시간도 없이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 공부만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수험생들은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될 뿐 아니라 근육량이 감소하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게 되는 등 건강 관리에 문제를 겪을 수 있다.

특히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못할 경우, 뇌의 산소 공급에 문제를 야기해 수험생들에게는 치명적인 집중력과 기억력 저하를 유발할 수 있다. 수험생들의 만성피로가 더해질 경우 아침 기상이 힘들어지고 체력 또한 급격하게 저하되는 등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학업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

오메가3는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압 낮추는 방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육류 및 인스턴트 위주의 식습관을 가진 수험생과 현대인들이라면 혈액 순환 개선제로 불리는 오메가3는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로 평가받고 있다. 

오메가3를 함유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는 연어나 고등어와 같은 등 푸른 생선이 있다. 전문가들은 이와 같은 혈관에 좋은 음식만으로 오메가3의 하루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는 종합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SPASH’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을 앞두고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은 누적된 피로를 회복하고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SPASH 오메가3Q10’은 깨끗한 남극해 연안의 소형어종에서 추출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3 성분을 담은 종합 영양제다. 오메가3와 코엔자임큐텐도 함유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