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다이어트 방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사람들은 단기간에 살을 확 빼려는 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극단적인 식이조절과 무리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려다 오히려 요요 현상을 야기하며 건강이 악화되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옛 말에 ‘과유불급’이라는 한자성어가 있듯이 자기 몸에 맞는 적당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진행해야 하지만 지나치게 무리하게 하는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망칠 수 있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체르엠에서는 건강과 아름다움을 둘 다 충족시킬 수 있게 도와주는 먹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말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자사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로써 대표적인 상품인 샹떼꼬르 프리미엄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잘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를 주 원료로 사용하고 있고 이 성분은 탄수화물이 체 내에서 지방으로 합성 되는 것을 억제시켜주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한 분들에게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을 목표로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체르엠은 새로운 뮤즈로 ‘왕뚜껑 소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는 왜그럴까에서 ‘봉과장’으로 유명한 황보라씨를 발탁하여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준비를 마쳤다. 새로운 얼굴 황보라씨를 기념하여 추첨을 통해 체르엠의 상품인 샹떼꼬르 프리미엄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황보라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