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오리지널 플러스업’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정기배송 서비스는 '칼로바이'의 대표 상품 ‘오리지널 플러스업’을 기존 가격에서 61%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칼로바이'의 베스트 셀러 ‘다이어트 워터젤리 스페셜믹스 8개입’이 추가로 증정 된다. 

한 번의 결제로 매달 다이어트보조제를 집에서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칼로바이'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정기배송 상품 '오리지널 플러스업'은 녹차추출물 함유로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며, 알로에 전잎을 함유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또한 추가로 증정되는 '다이어트 워터젤리'의 주성분 폴리페놀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까지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와 더불어 건강관리의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최근 연말연시 모임을 앞둔 직장인들의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이 늘고 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간편하게 '칼로바이'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구매는 '칼로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