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100% 국내생산 안심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오는 25일까지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 그린 정식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뛰어난 항균성, 항취성으로 각광받고 있는 천연 대나무 소재 물티슈 ‘밤부 네이처’로 친환경 물티슈 혁신을 주도하는 앙블랑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난 22일 2018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레드’ ‘그린’을 출시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드’는 앙블랑 베스트셀러이자 국민 물티슈로 입소문난 블랙으로 100% 천연 레이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물티슈다. ‘그린’ 에디션의 경우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과 무궁화꽃씨 추출물이 함유된 ‘인디핑크’ 물티슈로 두 제품 모두 캡형 8팩, 휴대캡형 16팩 구성이다.

특히 레드 에디션의 경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담은 반짝이는 트리가 적용된 패키지이며 그린 에디션의 경우 겨울 추위를 녹이는 따뜻하고 포근한 장갑 이모티콘이 적용되어 한정판답게 소장가치를 높힌 고급스러운 디자인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도 선물세트의 경우 블랙 캡형 3팩, 인디핑크 캡형 3팩, 블랙휴대캡형 2팩, 인디핑크 휴대캡형 2팩으로 구성되어 육아용품 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의 경우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정식출시 영상 공유 후 댓글에 ‘레드’ ‘그린’ 제품 각각 이행시를 작성해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앙블랑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 1박스가 랜덤 증정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정식출시를 기념해 이색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앙블랑 한정판 에디션이 고객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2018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앙블랑몰을 비롯 주요 소셜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시각 장애인을 위한 배려를 담은 ‘점자’ 물티슈로 진정한 고객 소통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플라스틱 재활용 캡 수거 캠페인 ing GREEN, ‘119 사랑나눔 구조대’ 등 소외된 이웃에게는 온정을, 환경 보호를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