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곡동에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확장 개원

▲ 블랙스미스는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에서 직원 교육과 셰프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아카데미가 중요하다고 판단, 매장의 내실 강화를 목표로 셰프와 매니저를 교육시키고 각 매장으로 파견 지원하는 블랙스미스 아카데미를 중곡동에 확장했다고 2일 밝혔다.

블랙스미스가 셰프와 매니저를 교육해 매장으로 파견 지원하는 블랙스미스 아카데미를 중곡동에 확장했다고 2일 알렸다.

서울 중곡동에 마련된 블랙스미스 아카데미는 매장 내실 강화를 위한 포석이다. 직원 교육과 셰프 양성이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는 것이 블랙스미스 측의 설명이다.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신교육장은 파스타전문교육실, 피자와 그릴 전문교육실로 분리돼 있어 체계적인 파트별 심화 집중 교육이 용이하다.

이와 함께 총 4주 동안 신메뉴 출시 교육, 관리자 역량 개발을 위한 P&L, Waste관리, 조직관리, LSM의 아카데미센터교육과 현장실습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블랙스미스는 최소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가맹점 파견 전문 셰프 및 매니저들의 정규 기수 교육 센터로 특화하고, 전국 블랙스미스 가맹점들의 메뉴별로 고유의 맛을 유지해 통일성을 줄 수 있도록 기수별 교육을 진행할 게획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론칭 반년 만에 블랙스미스 아카데미 신교육장을 확장함에 따라 블랙스미스 전국 매장에서 일관된 서비스와 양질의 맛을 유지하는데 더욱 도움될 것”이라며 “이를 발판 삼아 외식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liz@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