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커플링 및 예물전문 브랜드 에스메랄다는 새해를 맞아 올해 예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2019 VIP 웨딩초대전’을 오는 2월 9일과 10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결혼박람회는 울산 에스메랄다 본사에서 진행되며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와 혜택이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으로, 웨딩 헤어&메이크업 시연, 웨딩플래너를 통한 울산웨딩홀 비교분석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이와 함께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선착순 50쌍을 대상으로 수입명품드레스 피팅 및 진행비,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울산을 비롯한 전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들을 대거 초청하여 더욱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울산웨딩드레스의 수입멀티 웨딩샵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 ‘에스메랄다 스포사’, ‘The Ray’, ‘Ray&Co.’, 수입셀렉브랜드 ‘Bridal Black Label’,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웨딩사진 부문에는 울산웨딩촬영의 신생 브랜드 ‘에일린 스튜디오’와 ‘윤정인웨딩 스튜디오’의 대표브랜드 ‘라벨르 스튜디오’, ‘대구 원규 스튜디오’, ‘대구 라망 스튜디오’, 울산웨딩스냅 ‘더빈픽쳐스’ 등이 참여한다.

이외에도 울산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한복 ‘청담채 한복’, 울산 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클럽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업체가 참여하여 많은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2019년 웨딩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울산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와 더불어 풍성하게 준비된 혜택과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초대전 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울산웨딩홀,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가격 거품을 뺀 가격 할인 및 그릇세트 등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