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식을 마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김규용 기자)
협약식을 마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김규용 기자)

광천파도김(대표 전차민)은 지난 5월 4일(토) 충남 홍성군 광천읍 삼정웨딩홀에서 누리재활원(원장 김경옥), 공감예술단(단장 구종회), 사)한국폴스포츠협회(회장 김진희) 임직원 및 관계자 30여명이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누리재활원 생활자들에게 재능기부로 공연을 진행한 후 진행되어 더욱 뜻 깊은 협약이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소 사회복지 지원 사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정숙(광천파도김 실장)씨의 적극적인 제안과 전차민 대표의 평소 소신을 통해 이루어졌다.

전차민 대표는 인사말에서 "직접 생산한 김을 후원할수 있어 매우 행복하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복지 지원사업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종회(광천파도김 이사)사회로 진행된 협약식에는 광천파도김 전속모델 가야금타는 소녀 가수 유나은(지지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함께하여 관계자들 과 기념 촬영을 가졌다.

또한 이날 함께 협약식을 진행하기로 했던 김홍준단장(전우와함께)은 갑작스러운 상황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한남희 공감예술단 총무(왼쪽부터), 전차민 대표, 유나은 홍보모델, 김경옥 누리재활원장, 김진희 한국폴스포츠협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한남희 공감예술단 총무(왼쪽부터), 전차민 대표, 유나은 홍보모델, 김경옥 누리재활원장, 김진희 한국폴스포츠협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규용 기자)

협약을 진행한 누리재활원 김경옥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각박해 지는 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우리 시설 생활인들이 삶의 질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광천 파도김 전대표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말하며 함께 참석한 유혜정 후원 팀장은 평소 누리재활원에 관심과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광천 파도김 임직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공감예술단 구종회 단장을 대신하여 협약서 전달식을 한 한남희총무(공감예술단)는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할수 있어 영광이며 지원해 주시는 김을 재능기부 공연과 함께 다양한 시설에 전달하겠다고 했다.

공감예술단(단장 구종회)은 재능기부 단체로 소외된 복지시설 생활인들에게 정기적으로 노래 와 춤 공연 등으로  재능봉사단체로 22년을 이어오고 있다.

김진희 회장(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은 "광천파도김 과 좋은 인연을 갖게 되어 매우 행복하며 국내 대회 및 국제대회 참가 선수 및 관계자 들에게 많은 힘이 될것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국폴스포츠협회는 전 세계 폴스포츠 종목을 소관하며, 올림픽의 정식종목 채택 등 하나의 스포츠로서 도약을 촉진하는 국제폴스포츠연맹에 대하여 교섭권을 갖는 대한민국 유일한 폴스포츠 협회이며, 건강한 스포츠 문화 조성, 폴 전문 에이전시 구축과 함께 제대로 된 공연문화로서 정착 등 스포츠로서의 발전을 이끌 예정이다.

공감예술단원들이 구종회 단장(우측 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김규용 기자)
공감예술단원들이 구종회 단장(우측 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김규용 기자)

이날 행사를 통해 전차민 대표는 누리재활원 김경옥 원장에게 1536봉(미니식탁김)를 지원하였으며 공감예술단 및 한국폴스포츠협회 등 참석한 관계자에게 김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협약식을 마쳤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