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는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2일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산업체위탁전형 신·편입생을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22년 온라인 교육의 역사를 통해 수많은 동문을 배출한 명문 교육기관 숭실사이버대학교는 다양한 계층의 사회 재교육 및 평생 교육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으며 우수 교수진의 풍부한 현장 경험과 지속적인 콘텐츠 품질개선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의 산업체위탁전형은 직장인들에게 평생 교육 및 사회 재교육 차원에서 대학교육(학사학위 과정)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기계발 및 직무능력 향상 등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숭실사이버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기관의 임직원과 임직원의 가족 및 협회 회원들은 산업체위탁장학 제도를 통해 매 학기 등록금 최대 50% 감면 혜택과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까지 이중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일반위탁교육협약이 체결된 지역자치단체 주민들은 일반협력장학 제도를 통해 매 학기 등록금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숭실사이버대는 관악구, 동작구, 강서구, 구로구, 송파구, 노원구, 중랑구, 강동구, 도봉구, 인천시, 광명시, 시흥시, 공주시, 제주도 및 포스코, 삼성디스플레이, 국민연금공단, 우리은행, CJ E&M, 서울교통공사, 폴바셋, 롯데백화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한국소방시설협회, 경찰공제회, CJ ENM, LG디스플레이, 공간정보산업협회,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서울시교통공사, 안전보건공단, 한국수력원자력 등과 위탁교육 협약을 통해 풍부한 장학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산업체위탁장학 외에도 입학장학, 성적장학, 추천장학, 교역자장학, 군장학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학금 혜택과 함께 국가장학금의 이중혜택을 지원받아 재정적 부담없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