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히 챙겨 자신의 적성에 맞는 분야 지원토록

취업 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혼다코리아, 한국후지제록스 등 외국계 기업의 채용 소식이 풍성하다.

혼다코리아는 각 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기획, 자동차 영업관리 2개이다. 영어나 일본어를 필수로 구사할 수 있어야 하며 관련 전공자나 경력자는 우대한다. 8월 22일까지 커리어(www.career.co.kr)에서 서류를 내려 받은 후 우편으로 접수 하면 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신입 영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채용 후 광주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 희망자는 8월 19일까지 홈페이지(www. fujixerox.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응시 가능하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영업부 서울지점과 대전지점의 사원급 직원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운전면허소지 및 자가차량 운행이 가능해야한다. 서류는 8월 12일까지 이메일(info.korea@heineken.com)로 보내면 된다.

한국가와사키머신시스템은 8월 17일까지 영업관리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고졸 이상으로 일본어 회화 및 작문, 독해가 가능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mwseo@kmsk.co.kr)로 하면 된다.

바커케미칼코리아는 폴리머 부문 기술 엔지니어를 선발한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로서 5년 이상의 경력과 영어회화 능력을 갖췄다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 희망자는 8월1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를 이용해서 지원할 수 있다.

박정훈 기자 ted@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