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문학 전문지 “뉴스페이퍼”가 추석특집을 위해 일러스트 하오 [HA0] 작가와 콜라보 작업을 한다. 이번 작업은 추석특집을 맞이하여 한가위라는 키워드로 일러스트 작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콜라보 일러스트는 추석 당일 공개된다.

하오 [HA0] 작가는 [pixivㅣArtists in Korea]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는 아트트리아카데미 강사로 재직 중 이다.

이외에도 뉴스페이퍼는 추석을 맞이하여 박민호 기자가 웹소설 웹툰들을 소개한다. “추석특집 ① : “시월드는 싫다! 남편은 더 싫다!!”와“추석특집 ② : “나는 뭐 마냥 편한 줄 아냐?!” 남자들의 말못할 사정“ 마지막으로 추석특집 ③ : “이제는 일상으로” 돌아가기 전에 치유합시다.를 통해 다양하고 풍요로운 웹소설 웹툰의 세계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요즘비평포럼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지윤 평론가와 켬동인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전영규평론가의 추석에 읽을 책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그 밖에도 “미래학교 아시아 작가들에게 코로나 시대를 묻다” 와 “판데믹 시대 시로 기록하다” 등 기존의 특집들도 다시 한 번 만나볼 기회이다.

하오 [HA0] 작가는 "뉴스페이퍼 추석특집호 일러스트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고, 뉴스페이퍼 독자들에게도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 인사를 남겼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