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교육원㈜-클립스컨설팅 업무협약 체결 

재무설계 전문업체 한국경제교육원㈜이 기업교육 컨설팅 전문회사 클립스컨설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더스쿠프 포토] 
재무설계 전문업체 한국경제교육원㈜이 기업교육 컨설팅 전문회사 클립스컨설팅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한국경제교육원㈜ 제공] 

재무설계 전문업체 한국경제교육원㈜이 지난 13일 ㈜클립스컨설팅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클립스컨설팅은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기인식기반’ ‘리더십’ ‘리더십코칭’ ‘조직활성화’ ‘생애설계’ ‘커리어’ ‘대인관계’ ‘자기정체성’ 등을 교육코칭하는 기업교육 컨설팅 전문회사다. 이번 업무협약은 클립스컨설팅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한국경제교육원㈜과 클립스컨설팅은 기업교육 부문에서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을 공유했다.  이를 위해 한국경제교육원㈜은 생애설계 교육과정 중 하나인 재무교육과 개인별 재무설계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기업교육 컨설팅 업체 중 1대1 맞춤 재무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은 없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경제교육원㈜은 시장 확대, 클럽스컨설팅은 다른 컨설팅 회사와의 차별화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혁노 한국경제교육원㈜ 원장은 “기업전문 교육컨설팅 전문회사 클립스컨설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두 회사가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며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관계 개선을 통한 좋은 직장 만들기, 재무설계를 통한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강서구 더스쿠프 기자 ksg@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