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해외전용 브랜드 탱글
색다른 로제 파스타의 맛

김치 로제 탱글루치니(Kimchi Rosè Tangluccine).[사진=삼양식품 제공]
김치 로제 탱글루치니(Kimchi Rosè Tangluccine).[사진=삼양식품 제공]

삼양식품은 해외전용 탱글(Tangle) 브랜드의 신제품 김치 로제 탱글루치니(Kimchi Rosè Tangluccine)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6월 탱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탱글 불고기 알프레도 탱글루치니에 이은 두번째 시리즈 제품으로 생면과 유사한 탄력있는 식감의 건면이 특징이다.

신제품 김치 로제 탱글루치니는 K-푸드 중에서도 가장 널리 알려진 김치에 미주지역에서 인기 있는 토마토크림 로제소스를 더해 새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색다른 로제파스타의 맛을 선사한다.

외국에서 보편적인 원팟레시피(One-Pot Recipe)를 적용해 모든 재료를 넣고 한번에 조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물을 버리지 않고 졸여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탱글 김치 로제 탱글루치니는 미국, 캐나다 등 미주 지역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하며, 추후 판매국가를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아시아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탱글 브랜드의 시리즈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건면 라인업을 확대하고 해외 건면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탱글 브랜드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별도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탱글 제품 관련 정보와 다양한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이지원 더스쿠프 기자 
jwle11@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