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로 실적 떨어지는 유통업계, 여성 다이어트 마케팅 실시

각종 유통 업계가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나섰다.

   
 
본격적인 여름철에 접어 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여성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다이어트 체험단을 결성하여 직접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켜주는가 하면,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이벤트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다이어트 체험단 이벤트로 유명한 기능성 과일 음료 업체 ‘스무디킹’ 은 올해로 6번째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시즌 5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100명을 모집하며 제품을 2주간 체험하고 자신의 다이어트 현황을 SNS 상에서 공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체험단 접수는 6월 27일까지. 신 개념 다이어트 푸드로 유명한 오뚜기 ‘컵 누들’도 7월 27일까지 ‘컵누들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주 바뀌는 퀴즈를 풀면 매일 총 120명을 추첨하여 컵누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종 체험 이벤트뿐 아니라,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도 성행 중이다.

여성의 경우 ‘그 날’이 되면 운동을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데, 실질적으로 세계적인 탐폰 리딩 브랜드 플레이텍스 탐폰(Playtex tampon)이 여성 포털 마이민트 회원 616명을 대상으로 ‘생리 시기에도 운동을 하는 가?’에 대한 질문 결과, 운동을 꾸준히 하는 300명의 여성 중 70%가 ‘그 날’에는 운동을 하지 않는다고 답해, ‘그 날’이 다이어트에 방해 요소가 될 수 있음을 시사했다.

플레이텍스(Playtex)에서는 여성들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기원하고자 각종 요가 수련원, 피트니스 센터 등에서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동안’, ‘케어필라테스’를 비롯하여 ‘핫요가쿨라’, ‘나인짐 휘트니스’, ‘ANF 휘트니스클럽’ 등 서울 경기 지역 약 36개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점포의 모든 여성 회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말까지 진행되며, 플레이텍스 탐폰의 인기 제품인 젠틀 글라이드 레귤러 제품의 4개입 짜리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