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 캠페인 ‘SWARM’ 공개
스웜은 첨단 기술이 현실세계로 들어오는 게 핵심 내용이다. 쿼드로터들이 대형에 맞춰 군집을 이루며 날아다니고 정확히 계산된 날렵한 움직임으로 도시를 누빈다. 마지막 장면에 이르면 떠오르는 해를 배경으로 모든 쿼드로터들이 일제히 하늘로 솟아오르며 영화는 끝이 난다.
스웜을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된 쿼드로터는 렉서스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 LED 헤드라이트, LFA 배기관 등 렉서스 자동차의 디자인이 반영돼 제작됐다. 기존 차가운 기술에 따뜻한 감성과 인간성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했다. 첨단 회로와 공기역학, 그리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사이의 균형점을 찾는 게 콘셉트다.
박용선 더스쿠프 기자 brave11@thescoo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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