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혜택에 소모품 무상 교환까지

▲ 르노삼성이 고객 혜택을 강화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였다. [사진=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차는 구매 고객에 필요한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그동안 구매 고객 서비스로 제공하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것이다. 고객이 차량구매 후 어떤 혜택을 선호하는지 연구를 거듭한 끝에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성공했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차종별로 엔진오일ㆍ오일필터 등 소모품의 교환혜택을 강화하고, 차량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해 고객의 차량정비 이력ㆍ기간별 혜택 안내 등 나만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SM7 구매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화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일부 트림에만 적용되던 소모품 교환 서비스ㆍ무상 픽업 서비스ㆍ전담 엔젤센터가 전 트림으로 확장 운영된다. 또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돼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서의 서비스 격을 높였다. 이번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서비스는 2014년 1월 1일부터 신차를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박용선 더스쿠프 기자 brave11@thescoop.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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