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플래닛’ ‘꿀닭TongdakZIP’ 창업설명회 잇따라 개최

▲ 오리지널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는 자연산 천연치즈로 만들어졌다ㆍ]
천연치즈케이크와 갤러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갤러리하우스 ‘스몰플래닛’이 5월 7일 서촌 본점에서 오후 2시부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가 대중화되면서 카페와 커피전문점은 예비창업자들에게 1순위 아이템이 됐다. 그러나 인기 있는 아이템인 만큼 경쟁자도 많다. 때문에 브랜드 선택이 그만큼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가 커피다.

스몰플래닛은 매달 열리는 작가의 작품을 구입하고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카페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여기에 건강에 좋은 오리지널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를 판매함으로써 주목받고 있다. 친환경먹거리로 안전과 안심, 웰빙을 원하는 소비자의 트랜드에도 부합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몰플래닛 사업설명회에는 국내 최고 창업전문가인 이상헌 박사와 함께 해 2015년 창업트렌드와 카페창업시장 전망 등에 대해서 알려준다. 아울러 1대1 현장맞춤창업상담도 가능하다. 유망 우수브랜드인 스몰플래닛을 소개하고, 서촌 본점 매장을 통해 스몰플래닛의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참가접수 및 문의는 창업경영연구소(02-959-5555)로 하면 된다.

5월 8일 오후 1시에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지하1층 세미나실에서 치킨전문점 창업시 필요한 성공전략과 준비사항 등을 짚어보는 꿀닭TongdakZIP 무료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이날 설명회에는 꿀닭TongdakZIP 브랜드 소개와 성공 노하우를 비롯해 꿀닭TongdakZIP 발산역점 매장 탐방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창업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우선권 청약 계약자에게 계육 500수 지원, 온라인ㆍ현장마케팅 지원, 무료 시식권 제공 등의 특전이 부여된다.

꿀닭TongdakZIP은 기존 테이크아웃 강세 매장이었던 꿀닭의 Chicken&Beer 매장 콘셉트다. 테이크아웃을 비롯해 홀운영, 배달까지 강화됐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겨겡 맛있는 치킨요리를 즐길 수 있는 통닭집이라는 의미도 담았다. 설명회 참가 문의는 1588-9288로 하면 된다.
이호 기자 rombo7@thescoop.co.kr

저작권자 © 더스쿠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